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결혼 발표' 손동운 "떨리고 조심스럽다" 자필편지

입력 2023-06-27 20: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동운, 어라운드어스 제공

손동운, 어라운드어스 제공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자필 편지로 팬들에게 9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손동운은 27일 자신의 SNS에 '오랜만에 여러분께 이렇게 손 편지를 남긴다.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을 것 같다. 많이 놀라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다. 하지만 누구보다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마음이어서 용기를 내 써 내려가려 한다'라고 적은 자필 편지를 올렸다.
손동운 자필 편지

손동운 자필 편지


이어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 함께 할 분은 저와 같은 일을 하는 분이 아니기에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진행하려고 한다. 그동안 직접 이야기드리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아울러 손동운은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고 아껴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준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이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이날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번 예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된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날짜와 장소를 포함한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지 않는 점, 팬분들께 너른 양해를 구한다'라고 밝혔다.

손동운은 2009년 비스트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팀에서 막내인데 가장 먼저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뮤지컬 '캐치 미 이프 유 캔' '모래시계' '위대한 캣츠비' 드라마 '잡고 싶은 녀석들' '오늘의 웹툰' 등에 출연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