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초롱이' 고규필, 에이민과 9년째 열애 비하인드 밝힌다

입력 2023-06-27 08: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디오스타' 고규필

'라디오스타' 고규필

영화 '범죄도시3'에서 신스틸러 초롱이로 활약한 배우 고규필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하는 '뿜뿜 소셜 클럽' 특집으로 꾸며진다.

고규필은 지난 1993년 영화 '키드캅'으로 연기에 입문,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쌓아오고 있는 배우다. 지난달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 역을 맛깔나게 소화해 관객들에게 미친 존재감을 자랑했다.

'라디오스타'를 처음 찾은 고규필은 '범죄도시3' 출연 후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근황을 공개한다. '범죄도시3'에 합류하게 된 비하인드를 탈탈 털어놓는다. 그는 마동석의 전화를 받고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면서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들려준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싱어송라이터 에이민과의 9년 열애 비화를 첫 공개한다.

고규필은 마동석 이외 배우 박은빈과 연기 호흡을 맞췄던 적이 있었다고 밝힌다. 특히 박은빈과 함께 드라마 '연모'는 물론, 과거 아역 배우 시절부터 이어져온 인연임을 언급한다.

올해 데뷔 31년 차인 고규필은 배우 정경호, 지현우와 KBS 공채 탤런트 동기라고 귀띔한다. KBS 공채 시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자신의 취미와 특기 때문에 면접장을 초토화됐다고 알린다. 또 과거 다이어트로 25kg을 감량했다고 밝히면서 비법을 전한다. 그러면서 봉준호 감독의 한마디에 다이어트를 바로 중단했던 사연을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고규필은 '라디오스타' 4MC와 게스트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는 귀여움으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현재와 변함없는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함박미소 짓게 만든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