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프티 피프티 측 "멤버 강탈 시도 배후에 워너뮤직 연관"

입력 2023-06-26 08: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 피프티(새나·아란·키나·시오) 소속사가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관련 추가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26일 '최근 불거진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 사건 배후에 모 외주용역업체와 워너뮤직코리아가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모 외주용역업체가 워너뮤직코리아에 접근해 피프티 피프티를 팔아넘기고자 한 정황을 포착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는 이날 워너뮤직코리아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을 불법적으로 강탈하려 하는 명백한 시도에 대한 실질적 증거를 이미 포착했다. 워너뮤직코리아에 정확한 해명과 입장 표명을 요청한다'고 강조했다.

앞서 어트랙트는 외부 세력이 피프티 피프티에게 접근했다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들에게 접근해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위반하도록 유인하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있다. 이 외부 세력은 당사에 대한 중상모략의 비난과 자신들에 대한 감언이설의 미화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잘못된 판단을 하여 유효한 전속계약을 무시하고 자신들과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불법적 행위를 자행 중'이라고 폭로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어트랙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