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 유 넥스트?' 코치진 감탄 부른 첫 무대 "그냥 천재…"

입력 2023-06-23 16: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알 유 넥스트?' 1회 예고 영상 캡처

JTBC '알 유 넥스트?' 1회 예고 영상 캡처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을 선발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이 공개됐다.

JTBC·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 측은 23일 오후 공식 위버스와 SNS에 1회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1라운드 트라이아웃에 임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트라이아웃은 선수 선발 테스트를 뜻하는 스포츠 용어로 참가자들은 MC 최수영과 코치진들이 지켜보는 앞에서 자신의 기량을 증명한다. 이 가운데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아이키가 "그냥 천재"라고 감탄하는 모습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서로를 다독이며 연습하는 참가자들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1등 팀이 돼 보자" "진짜 잘하자는 마음 하나로 여기까지 왔으니까 다른 팀한테 질 수 없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MC 최수영은 최종 데뷔 인원에 대해 언급하며 참가자들의 의욕을 고취했다. 과연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은 몇 인조가 될지, 데뷔를 향한 22인의 치열한 경쟁 스토리에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알 유 넥스트?'는 이날 낮 12시부터 7월 6일 0시까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모바일 금융앱 토스를 통해 첫 번째 글로벌 투표를 시작한다. 두 플랫폼 모두 매일 1인 1계정으로 투표가 진행되며, 위버스와 토스뱅크 투표를 합산해 결과에 반영할 예정이다.

30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빌리프랩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