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웃는 사장' 박나래·한승연, 눈물 왈칵 "그때 감정 올라와"

입력 2023-06-22 15:29 수정 2023-06-22 15: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웃는 사장' 한승연 박나래

'웃는 사장' 한승연 박나래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한승연이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눈물을 보였다.

22일 오후 JTBC 새 예능 '웃는 사장'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서동길 PD와 이경규, 박나래, 강율, 한승연, 윤박, 남보라, 오킹이 참석했다.

서동길 PD는 "'웃는 사장'은 영업 대결 프로그램이다. 주방이란 공간에 관심이 많았다. 팀이 같이 할 때 많은 감정이 오가고 여러 모습을 풀 수 있겠다 싶어 '웃는 사장'을 하게 됐다"라고 소개했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후 박나래와 한승연은 그때의 감정이 올라와 눈물을 왈칵 쏟았다. 이 모습을 본 이경규는 "이게 다 개업을 앞둔 사장들의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김하은 아나운서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니 웃긴데 짠하다"라며 현실 배달의 뒷이야기라는 점에 집중하게 된다고 반응했다.

박나래는 '웃긴 사장'의 스트레스로 인한 원형 탈모에 대해 "실제로도 진행형이다. 빠지고 있다. 아주 거짓말처럼 쉬는 주에 난다. 이것만 하면 빠진다"라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오킹 또한 "치질을 9년 전에 수술했는데 재발이 된 것 같다. 조만간 검사를 해봐야 할 것 같다"라고 덧붙여 배꼽을 잡았다.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차원이 다른 식당 영업 예능으로 '누가 더 영업을 더 잘하는가'라는 영업 대결에 차별화를 두고 모바일 음식 배달 시장 속 이야기를 풀어낸다. 25일 오후 6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JTBC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