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종혁, K-학원물 새 얼굴로 눈도장

입력 2023-06-22 12: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종혁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종혁

신예 이종혁이 K-학원물의 새로운 얼굴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현재 웨이브(Wavve)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 중인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주인공 서도언 역으로 활약 중인 이종혁이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된 연기력으로 작품의 매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21일 '청담국제고등학교' 7, 8화 방송에는 이종혁(서도언)이 여자 친구인 장성윤(김해인)을 죽이려 한 사람이 누구인지, 본격적인 각성 상태에 돌입해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은샘(김혜인)을 통해 장성윤을 죽이려한 범인을 알아내려던 이종혁은 범인의 실루엣밖에 보지 못했다는 이은샘의 말에 당황해했다. 하지만 이후 병실에 누워있는 장성윤의 손을 잡음과 동시에 불안함만이 가득했던 전과는 180도 달라진 다크한 눈빛을 비추며 새로운 전개를 기대케 했다.

극 초반 여러 사건 사고 속 불안정하고 유약한 모습의 도언에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단단해지는 입체적인 변화는 도언을 연기하는 이종혁의 섬세한 눈빛 연기로 몰입도를 더했다. 여기에 훈훈한 비주얼 또한 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적극적인 이종혁의 움직임이 '청담국제고등학교'에 어떤 마지막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웨이브(Wavve)와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