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본업 컴백 앞둔 산다라박, 2NE1 숏폼 영상으로 화제몰이

입력 2023-06-22 08: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산다라박 숏폼 영상 캡처

산다라박 숏폼 영상 캡처

산다라박의 2NE1 숏폼 영상이 화제다.

산다라박이 7월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공식 틱톡 계정을 개설했다. 이어 1주일 만에 50만 팔로워 돌파 등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산다라박은 2NE1의 노래 '내가 제일 잘 나가'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캔트 노바디(Can't Nobody)' 등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숏폼 영상으로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들의 평균 조회수는 300만 뷰에 달했으며 '내가 제일 잘 나가' 영상은 600만 뷰라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산다라박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역시 명곡은 명곡이다" "노래가 지금 들어도 너무 좋다" "무대 위 산다라박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다" 등 호평을 쏟아내며 산다라박의 솔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2009년 그룹 2NE1으로 데뷔한 산다라박은 올해 5월 데뷔 14주년을 맞이했다. 그는 최근 MBC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털털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다.

6년 만에 본업인 가수로 컴백을 예고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시작한 산다라박이 향후 어떤 활동을 펼치게 될지 주목된다.

산다라박은 7월 중 디지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어비스컴퍼니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