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혜진, '내편하자' MC‥냉탕·온탕 오가는 편들기 스킬

입력 2023-06-21 11: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내편하자' MC 한혜진

'내편하자' MC 한혜진

톱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LG유플러스와 스튜디오 X+U가 제작한 새 예능 프로그램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이하 내편하자)'에서 활약했다.


21일 첫 공개된 '내편하자'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외면당해 마음 둘 곳 없는 사람들의 편에 서서 누구에게도 말 못 할 고민을 들어주고 응원해 주는 본격 멘탈 복구 토크쇼다. 카리스마 MC 한혜진은 물론 방송인 풍자, 크리에이터 랄랄, 개그맨 엄지윤 등 요즘 대세 센 언니들이 총출동한 이번 프로그램은 방송 전부터 대중의 궁금증을 모았다.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편들기 스킬을 장착한 한혜진은 1화 속 사연자의 고민 내용에 진심 어린 공감은 물론 현실적인 조언 등을 해가며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MC들 간 난상 토론이 펼쳐진 상황을 수습하는 등 프로 방송인 다운 면모를 보였다.

한혜진은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감은 물론 예능 프로그램과 지난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 속 다채로운 콘텐트와 함께 변함없는 인지도와 존재감으로 사랑받고 있다. '내편하자' MC 활동을 통해 선보일 한혜진의 활약에도 주목된다.

'내편하자'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 0시에 U+모바일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