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3남매 장녀' 남보라, JTBC '웃는 사장' 합류

입력 2023-06-20 21:48 수정 2023-06-20 23: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보라

남보라

남보라가 '웃는 사장'에 합류한다.

25일 첫 방송되는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 대결 프로그램이다.

남보라는 '웃는 사장'에서 13남매 K-장녀답게 맛깔나는 손맛과 대용량 요리에 강한 모습으로 예능감과 실력을 두루 선보일 예정이다. 3인의 사장님 이경규·박나래·강율을 필두로 대결에 긴장감을 더해줄 직원 중 한 명으로 출연한다. 윤현민·윤박·한승연·덱스·오킹과 함께 다양한 재미 포인트를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 강자로 떠오른 남보라는 2006년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로 데뷔 후 작품 활동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5월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한층 더 견고히 다졌고 지난해 7월 SBS '오늘의 웹툰'에서 야망 넘치는 부편집장 장혜미 역으로 활약했다. 최근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에서는 미혼모 엄소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냄으로 신선한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남보라가 출연하는 JTBC '웃는 사장'은 25일 오후 6시 40분 첫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