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샤이니, 단독 콘서트서 신곡 'HARD' 최초 공개

입력 2023-06-20 00:4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샤이니, 단독 콘서트서 신곡 'HARD' 최초 공개
샤이니(SHINee)가 단독 콘서트에서 신곡 'HARD'(하드)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샤이니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을 개최한다.

특히 26일 정규 8집 'HARD'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콘서트에서 동명의 타이틀 곡 'HARD'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것은 물론, 더욱 풍성하고 새로워진 음악 색깔을 담은 수록곡 무대들도 처음 선보인다는 후문이다.

또한 마지막 날 공연은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 세계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동시 생중계 된다.

지난 17일부터 샤이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로를 벗어나 한 공간에 모인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무드 샘플러 및 티저 이미지가 공개, 19일 자정에는 티징 콘텐트 속 장소를 그대로 옮겨 놓은 프로모션 웹사이트에서 새 이미지들이 올라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8집 'HARD'는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HARD'는 도전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들만의 신념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샤이니의 확고한 의지와 굳건함을 표현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