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설레고 기대돼…" 소녀시대 수영, '알 유 넥스트' 단독 MC

입력 2023-06-15 11: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수영

수영

수영이 '알 유 넥스트(R U Next?)' 단독 MC로 발탁됐다.

30일 첫 방송되는 JTBC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하며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수영은 '알 유 넥스트'에서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주는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미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연말 시상식 등에서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그인 만큼 '알 유 넥스트'에서의 활약 또한 기대된다.

특히 수영은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독보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다. 무한한 가능성을 보유한 '알 유 넥스트' 참가자들과의 교감은 물론 남다른 호흡이 예상된다.

수영은 '많은 걸그룹들을 보면서 끊임없이 나오는 새로운 기획과 컨셉트에 놀라고 실력에 더 놀란다. 지금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들이 후배지만 나는 그들의 팬이다.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과 그 과정을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참여한다는 것이 정말 설레고 기대된다'며 프로그램 참여 소감을 밝혔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람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