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찬란한 첫 질주 시작… 루네이트, 오늘(15일) 정식 데뷔

입력 2023-06-15 08: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루네이트 미니 1집 '컨디뉴?(CONTINUE?)' 단체 컨셉트 포토

루네이트 미니 1집 '컨디뉴?(CONTINUE?)' 단체 컨셉트 포토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찬란한 첫 여정을 시작한다.

루네이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컨티뉴?(CONTINUE?)'를 발매한다.

'컨티뉴?'는 게임에서 '컨티뉴(CONTINUE)'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듯이 루네이트 역시 어떤 일이든 포기하지 않겠다는 도전과 성장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Wild Heart)'와 '보야저(Voyager)'를 포함한 완성도 높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같은 날 뮤직비디오로도 공개되는 타이틀곡 '와일드 하트'는 경쾌한 휘파람 소리와 리드미컬한 드럼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팝 록 장르의 곡이다. 루네이트는 강렬한 랩과 파워풀한 보컬로 '우리를 세상에 확실히 보여주겠다'는 패기 넘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다른 타이틀곡 '보야저'는 몽환적인 신스 리프와 청량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Lo-fi 팝 펑크 장르다. 루네이트의 새로운 여정과 당찬 포부를 자유로운 항해에 빗대어 표현했다.

이와 함께 힙한 비트에 카리스마 넘치는 기타 사운드를 더한 엑스엑스(XX)', 에너제틱한 사운드와 중독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위 라이크 잇(We Like It)', 반짝이는 지금 이 순간을 달콤하게 노래한 '리브 인 더 모먼트(Live In The Moment)'까지 루네이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루네이트는 판타지오가 7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이다.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비주얼을 겸비한 루네이트가 가요계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판타지오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