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킹더랜드'부터 '웃는 사장'까지! JTBC 주말 라인업 공개

입력 2023-06-14 1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킹더랜드'부터 '웃는 사장'까지! JTBC 주말 라인업 공개

JTBC가 웃음으로 꽉 채울 6월 주말 라인업을 공개했다.

JTBC가 14일(수) 6월 주말 콘텐트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빵' 터지는 6월을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주말의 즐거움을 책임질 JTBC의 다양한 콘텐트를 소개한다. 특히 '닥터 차정숙'의 배우 김병철이 내레이션을 맡아 재미를 더한다.

먼저 최종회 시청률 19.4%(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JTBC 드라마 역사를 새로 쓴 '닥터 차정숙'에 이어,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17일(토) 밤 10시 30분 첫선을 보이는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킹더랜드'에서 이준호는 까칠한 킹호텔 본부장 구원으로, 임윤아는 킹호텔의 스마일퀸 천사랑으로 분한다. 부유한 재벌 3세이지만 가식적인 웃음은 싫어하는 탓에 지금껏 사랑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고 멀리했던 구원은 천사랑을 만난 후 점점 변화해 진정한 사랑의 힘을 깨닫게 된다.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만남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두 사람이 그려갈 설렘 가득한 로맨스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일요일 저녁에 신선함을 불러올 새로운 예능도 시청자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오는 25일(일) 저녁 6시 4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예능 대부 이경규, 야무진 손맛의 예능 퀸 박나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겸비한 신인 배우 강율이 연예인 사장을 맡은 가운데 한승연·윤현민·윤박·남보라·오킹·덱스가 합류해 풍성함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을 연출한 서동길 PD가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대표 스포테인먼트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는 오는 25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시청자들을 만난다. 전국 6개 지역의 도장 깨기 대장정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어쩌다벤져스는 마지막 목적지 서울을 향해 떠난다. '조기 축구계의 월드컵'이라 불리는 서울 대회 준비를 위한 두달 간의 특훈이 이어지는 가운데, 전국 도장깨기의 마지막을 장식할 어쩌다벤져스의 서울 대회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토요일의 즐거움을 책임지는 '한국인의 식판'과 '아는 형님'도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10분, 저녁 8시 50분에 변함없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