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여름날 우리' 허광한, 찬란한 청춘의 정석

입력 2023-06-13 11: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름날 우리' 허광한, 찬란한 청춘의 정석
찬란한 청춘 그 자체다.

허광한 주연의 청춘 로맨스 영화 '여름날 우리(한톈 감독)'가 그때의 찬란한 여름을 고스란히 머금은 듯한 필름 포스터와 추억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개봉을 확정 지은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 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

'여름날 우리' 허광한, 찬란한 청춘의 정석
두 청춘스타, '상견니' 허광한과 '기지적상반장' 장약남이 인생에서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의 모든 순간을 완벽한 케미로 그려내며 각자의 소중한 추억을 떠오르게 할 전망이다. 최근 슈퍼주니어 규현, 에이핑크 정은지부터 김준수, 백지영, 엔플라잉 유회승, 신예영까지 내로라하는 인기 아티스트들을 한데 모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 '여름날 우리'는 개봉일까지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필름 포스터는 저우 샤오치와 요우 용츠의 학창시절 모습에 필름 특유의 질감을 녹여내 지난 시절과 옛사랑에 대한 향수와 아련함을 극대화하고 있다. 여기에 “내 청춘 속 행복은 모두 너가 준 거야”라는 진심이 가득 담긴 애틋한 멘트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몽글하게 만든다. 함께 공개된 추억 포스터에서는 풋풋한 고등학생 때부터 어엿한 사회인이 될 때까지 무려 15년 동안 이어진 저우 샤오치와 요우 용츠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인화 사진, 폴라로이드 사진, 네 컷 사진 등 다양한 형태에 담긴 그들의 추억은 '여름날 우리'를 사랑하는 많은 팬에게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