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귀공자' 오늘(13일)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팬들과 소통

입력 2023-06-13 08: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귀공자' 오늘(13일)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팬들과 소통
'귀공자' 주역들이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영화 '귀공자(박훈정 감독)'가 13일 오후 9시 씨네21 토크룸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

씨네21 남선우 기자의 사회로 진행되는 '귀공자'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단 한 번도 타겟을 놓친 적 없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 역의 김선호부터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 역의 강태주,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 역의 김강우, 마르코와의 우연한 만남이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 역의 고아라까지 '귀공자' 의 주역이 한자리에 모여 의미를 더한다.

'귀공자'에서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보여준 4명의 배우들은 ''귀공자' 의 초대', '타깃을 찾아라!' 코너를 통해 강렬한 액션 비하인드부터 캐릭터 소개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하고 심도 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Q&A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까지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귀공자' 씨네21 트위터 토크룸 라이브는 씨네21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생중계된다. 영화는 21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