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트레저, 7월에 유닛 T5 데뷔·8월 정규 앨범 발표

입력 2023-06-12 09: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트레저

트레저

트레저의 '넥스트'가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블로그에 '더 넥스트 플랜 오브 트레저(The Next Plan for TREASURE)'를 업로드, YG에서는 처음이자 이례적으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영상을 통해 직접 팬들에게 새 앨범 소식을 알렸다.

그간 일에 전념할 수 없었던 상황으로 인해 트레저에게 최선을 다 할 수 없었던 점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전한 양현석은 "트레저는 다음달 T5라는 5인조로 구성된 새로운 유닛 활동과 더불어 8월에는 신곡들로 가득 찬 트레저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는 기쁜 소식을 함께 공개했다.

양현석은 마지막으로 "트레저가 좋은 음악을 많이 발표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는 강한 의지를 팬들에게 전했다. 올해부터 다시 YG 총괄 프로듀서로 복귀한 양현석의 진두지휘 속 트레저의 향후 활동과 성장에 큰 변화와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8월 발매될 트레저의 정규 2집은 '리부트(REBOOT)'이다. 사전적으로는 재시동을 의미하며 트레저가 새로운 출발점에서 다시 시작한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함께 글로벌 시장을 향한 도약을 예고한 셈이다.

7월 발표할 새로운 유닛 T5는 '자칭 꽃미남 5인방'으로 구성했다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뮤직비디오보다 안무 영상을 먼저 공개하는 매우 이례적이고 특별한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칭 꽃미남 5인방'이 과연 누구일지 전 세계 음악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13일 0시부터 T5 멤버들을 차례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