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상호, '프듀' 출신 김자연과 9월 결혼 "43세에 드디어…"

입력 2023-06-05 09: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상호·김자연

이상호·김자연

이상호가 '프로듀스 101' 출신 피트니스 모델 김자연과 결혼한다.

이상호와 김자연은 9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헬스장에서 처음 만나 4년간의 연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이상호는 5일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43세에 결혼한다.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 내가 힘들 때 항상 곁에서 응원과 격려를 해주던 아내다. 앞으로 잘 살라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분도 나처럼 행복하길 바란다. 댓글로 응원해 준 분들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자연 역시 '데뷔했던 회사가 사라지면서 피트니스 분야로 전향하게 됐다. 목표를 천천히 이뤄가면서도 늘 가늠할 수 없는 앞날을 걱정하는 삶을 살아왔다. 불안하고 초조했던 내가 인생의 선배 상호 오빠를 만나 넘치게 사랑받았다. 퍼즐과 같이 너무 닮기도 다르기도 한 서로를 보며 4년 연애 끝에 올해 9월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상호는 동생 이상민과 쌍둥이 코미디언으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김자연은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뒤 2017년 3월 걸그룹 1NB 멤버로 합류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이상호 SNS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