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버스터즈, 태국 아이돌 출신 나미 합류… 5인 체제 개편

입력 2023-06-02 13: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버스터즈 새 멤버 나미

버스터즈 새 멤버 나미

태국 아이돌 출신 나미가 그룹 버스터즈에 새롭게 합류했다.

소속사 마블링이엔엠은 2일 '나미가 버스터즈 정식 멤버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이어 '태국에서 온 나미는 기존 멤버들과 합숙 및 연습을 해오는 동안 한결같은 성실함과 상냥함으로 모두에게 큰 힘이 됐다. 버스터즈와 함께하게 된 나미가 앞으로도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는 '버스터즈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는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앞으로도 당사는 버스터즈가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미는 태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결성된 SY51이라는 태국 아이돌 활동을 거쳐 한국에서 트레이닝 중 버스터즈의 객원 멤버로 참여하게 됐으며 버스터즈 기존 멤버들과 5월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을 비롯해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해 왔다. 버스터즈는 국내와 일본 및 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활동했던 멤버 윤지는 개인 사정으로 인해 더 이상 버스터즈와 함께 하지 않는다. 버스터즈는 지은·타카라·민지·세이라·나미까지 5인 체제로 활동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마블링이엔엠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