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쌈디·장도연·이승훈, MBC '태계일주2'도 함께

입력 2023-06-02 09: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쌈디 장도연 이승훈(왼쪽부터)

쌈디 장도연 이승훈(왼쪽부터)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위너 이승훈이 시즌1에 이어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태계일주2)'에 의리로 다시 뭉친다.


'태계일주2' 측은 2일 '사이먼 도미닉, 장도연, 위너 이승훈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합류해 기안84와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에 대한 솔직한 찐친 토크를 펼친다'라고 전했다.

기안84와 절친 케미스트리를 넘어 기라인(기안라인)의 대표 의리남이 된 사이먼 도미닉은 시즌1보다 더욱 거침 없는 솔직 입담을 펼친다. '태계일주'에서 매끄러운 진행으로 궁금증을 해결한 '수첩요정' 장도연의 빵 터지는 리액션도 놓칠 수 없다. 여기에 아이돌계 무계획 여행러이자 기안84가 인정한 '기라인' 위너 이승훈까지, 한층 더 진하고 깊어진 절친 토크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태계일주2' 제작진은 '인도 3인방의 여행을 지켜보는 3인방의 서로 다른 시선이 다채로운 재미와 공감대를 만들어 내며 인도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이 함께한 인도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11일 오후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