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DKZ 유닛 나인투식스, 오늘(31일) 첫 싱글 발표

입력 2023-05-31 15: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DKZ 유닛 나인투식스 첫 싱글 온라인 커버

DKZ 유닛 나인투식스 첫 싱글 온라인 커버

DKZ 유닛 나인투식스(종형·민규)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나인투식스는 31일 첫 싱글 앨범 '굿 투 유(GOOD TO YOU)'를 발매한다. 이들은 이번 유닛 데뷔를 통해 '워킹돌'로 변신한다. MZ 세대를 향한 편견을 깨고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돈 콜 미(Don't Call Me)'는 MZ 직장인의 애환을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곡의 다이내믹한 전개와 나인투식스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시너지를 이루며 높은 중독성을 선사한다. 특히 직장 생활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담아낸 '돌직구' 가사로 '현실 공감'을 유발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MZ 직장인으로 변신한 나인투식스의 모습을 그렸다.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던 이들은 돌연 권총을 장착하고 누군가를 찾아 떠나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를 이어간다. 여기에 강렬한 비트와 멤버들의 생생한 연기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첫 싱글 앨범 '굿 투 유'에는 퇴근 후 가면을 벗어던지고 진짜 나를 맞이하겠다는 '끄덕 (Nod)', 요즘 연애 방식을 재치 있게 표현한 '디지털 러브(Digital Love)'까지 총 3곡을 수록하며 앨범 전반에 MZ 세대의 다양한 이야기를 녹여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