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호동·이수근, '짠내골프' 론칭‥20년 케미 시너지 기대

입력 2023-05-31 13: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짠내골프'

'짠내골프'

tvN STORY '짠내골프'에서 강호동과 이수근의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6월 23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될 '짠내골프'는 강호동과 이수근, 그리고 친구들이 국내외에서 펼치는 짠내나는 골프 대결로, 승부에 따라 극과 극으로 여행의 운명이 바뀌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승부 결과에 따라 항공권, 현지 교통을 비롯해 숙소, 식사 등 모든 것이 극과 극으로 다른 여행을 즐긴다.

무엇보다 20년간 호흡을 맞춰온 강호동과 이수근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랜시간 여행을 함께 다닌 두 사람은 한방을 쓸 때 추위와 더위를 느끼는 온도 궁합도 똑같다며 "오랜 호흡을 맞춰온 찐친의 케미스트리와 시너지 효과가 뭔지 한 번 보여드리겠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내비쳤다. 특히 강호동은 "친구 수근이와 찐추억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다"라고, 이수근은 "편한 호동이 형과 함께하니 너무 기대되고 재밌다"라고 덧붙여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강호동은 "시청자 덕분에 누리는 호사라 생각한다. 누리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시청자분들을 늘 생각하며 시청자분들도 저희 둘과 친구가 돼 함께 경기하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보낸다는 느낌이 들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도록 하겠다"라고 특별한 의지까지 더했다.

공개된 포스터를 살펴보면 승부를 향한 의지를 불태우는 두 사람이 승부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20년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연예계 대표 찐친 강호동과 이수근의 양보 없는 한판 대결은 어떤 모습일지, 이들과 함께 대결을 펼칠 절친 게스트 군단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짠내골프' 제작진은 "스릴 있는 대결을 통해 럭셔리 코스와 가성비 코스로 여행의 운명이 바뀌는 재미뿐 아니라, 친구, 가족들과 실제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다채롭고 풍성한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