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으라차차 내인생' 차민지, 매니지먼트S와 전속계약

입력 2023-05-30 14: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차민지, 매니지먼트S 제공

차민지, 매니지먼트S 제공

배우 차민지가 매니지먼트S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차민지는 최근 매니지먼트S와 전속계약을 맺은 가운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서 보람 역으로 호평받은 이후 다양한 작품으로 입지를 다져온 차민지. 특히 드라마 '본 어게인', '프리스트', '고백부부'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연기 경험을 쌓았다.

전작인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야망 있는 백승주 캐릭터를 맡아 인물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 매력적인 악녀를 탄생시켰다.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선 진수지 역으로 특별 출연, 짧지만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신스틸러부터 과몰입을 유발하는 캐릭터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어 차민지의 다음 단계가 궁금해진다.

매니지먼트S 측은 '단단한 배우 차민지와 함께할 날들이 벌써 기대된다. 배우가 지닌 역량을 마음껏 뽐내고 다방면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매니지먼트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