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K-909' MC 보아, 드림캐쳐·카드의 직진 고백에 릴레이 허그

입력 2023-05-25 08: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K-909'

JTBC 'K-909'

'K-909' MC 보아가 후배들과 릴레이 포옹을 나눈다.

27일 방송되는 JTBC 'K-909' 14회에서 드림캐쳐·카드·엔하이픈·몬스타엑스 주헌·라포엠·이펙스 등이 출연한다.

이날 판타지한 매력으로 돌아온 엔하이픈을 비롯해 몬스타엑스 주헌이 뜨거운 열정을 담은 '이열치열' 스테이지로 무더위를 날린다. 서정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라포엠은 명작 '타이타닉'의 O.S.T로 유명한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을 장엄한 보이스로 웅장하게 표현하며, K팝을 이끄는 차세대 선두주자 드림캐쳐와 카드도 열기 가득한 컴백 무대를 들고 돌아온다. K팝 신예 등용문인 넥스트 제너레이션 주인공으로 이펙스가 선정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5월의 차트 싱어' 스테이씨가 99초 라이브로 알려주는 금주의 차트 순위도 전파를 탄다.

특히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MC 보아는 드림캐쳐·카드와 함께 토크를 이어가던 중 릴레이 포옹을 하게 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카드의 멤버 전지우가 토크 타임을 갖던 중 보아 선배를 안아보고 싶다는 소원을 말하게 되며 즉석에서 이뤄진 상황이라 과연 어떠한 사연인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지우뿐만 아니라 카드와 드림캐쳐 멤버들 전원 보아의 찐팬임을 밝혀 토크 현장이 일순간 팬미팅 분위기가 된다. 이에 MC 보아는 반가운 마음과 함께 수줍은 보조개 미소를 보이며 "그럼 한 줄로 서보자"고 현장을 정리해 릴레이 포옹이라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릴레이 포옹을 한 드림캐쳐는 여덟 번째 미니 앨범 '아포칼립스 : 프롬 어스(Apocalypse : From us)'로 돌아와 컴백 타이틀곡 '본보야지(BONVOYAGE)'로 독보적 세계관의 완결판을 선보인다. 카드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이끼(ICKY)'를 농밀한 그루브로 가창해 전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TBC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