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화 이민우, 린브랜딩과 전속계약… 아이돌 그룹 제작 참여

입력 2023-05-22 09: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민우

이민우

신화 이민우가 린브랜딩에 새 둥지를 틀고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22일 '신화의 멤버 이민우와 전속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민우가 1998년 신화로 데뷔한 후 가수·프로듀서·방송인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능력과 매력을 보유한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모든 분야에서 더욱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민우는 '원조 한류 아이돌'답게 향후 전 세계를 무대로 음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지닌 솔로 뮤지션 M으로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린브랜딩이 제작할 새로운 아이돌 그룹의 프로듀서로 참여해 약 25년간 쌓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집대성한 새로운 'K팝 뉴 아이콘' 탄생에도 힘쓸 전망이다.

이민우와 동행하게 된 린브랜딩에는 김빈우·류화영·이하정·서현진·이세은·반소영·이은율 등 방송인과 배우를 비롯해 뮤지컬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황우림·임서원 등 많은 가수들이 소속돼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린브랜딩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