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년판타지', '@IN_어스' 팀…프로듀서 전소연과 '음중' 출격

입력 2023-05-19 21: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년판타지', '@IN_어스' 팀…프로듀서 전소연과 '음중' 출격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이 프로듀서 전소연과 '쇼! 음악중심' 라인업에 합류했다.

20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소년판타지'의 '@IN_어스' 팀이 신곡 'SPACEMAN'(스페이스맨) 무대를 첫 공개한다.

신곡 'SPACEMAN'은 '소년판타지'의 세미파이널 미션을 위해 전소연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이다.

특히 '소년판타지' 소년들이 출연을 확정한 20일 '쇼! 음악중심'에는 프로듀서로 출연중인 전소연이 소속된 (여자)아이들도 컴백 무대도 예고, '소년판타지'의 프로듀서와 참가자들이 한 무대에 서게 된다.

(여자)아이들의 컴백으로 프로듀서 전소연과 '소년판타지'의 소년들이 음악 방송에 함께하면서, 많은 팬들의 응원과 기대가 쏟아지는 중이다. 과연 프로듀서 전소연이 지켜보는 가운데, '소년판타지'의 @IN_어스 팀은 'SPACEMAN'을 어떻게 선보일지 궁금증을 안긴다.

앞서 '소년판타지' 예고편에서는 세미파이널인 프로듀서 신곡 미션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 전소연은 “녹음실에서 이렇게 부르면 죽여버린다. 이렇게 하면 내가 했다고 안 할 거다”라고 폭탄선언, 신곡 'SPACEMAN' 탄생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과 '소년판타지' 참가자들의 무대는 20일 오후 3시 15분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