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이디야, 음방·축제 이어 라디오 접수 나선다

입력 2023-05-19 09: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이디야

에이디야

에이디야(승채·연수·채은·세나·서원)가 데뷔 후 처음으로 라디오에 출격한다.

소속사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19일 '에이디야가 이날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해 청취자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날 에이디야는 데뷔 후 참석하는 첫 라디오인만큼 신인 그룹다운 수줍고 풋풋한 모습으로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또한 데뷔곡 '퍼(Per)'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멤버 개인의 통통 튀는 매력과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에이디야는 9일 첫 싱글 앨범 '에이디야(ADYA)' 타이틀곡 '퍼'로 가요계 데뷔,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과 대학 축제 등에서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세대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이들은 데뷔곡 인트로·아웃트로·후렴구 등 직접 안무 참여해 무대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매 무대마다 '따라 하기 쉬운', '어렵지 않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요즘 아이들'의 취향을 함께 발맞춰 나아가고 있다. 이처럼 솔직하고 당당함을 가득 지니고 있는 에이디야가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는 어떤 색깔을 펼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