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이스트 출신 렌, 11년 만에 솔로 데뷔 "6월 발매 목표"

입력 2023-05-18 12: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렌

렌(최민기)이 6월 솔로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8일 '렌이 6월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렌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렌은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 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다채로운 매력과 역량을 보여줬다. 그동안 '파라다이스(PARADISE)' '나, 너에게' '로켓 로켓(ROCKET ROCKET)' 등의 곡을 선보인 적은 있지만, 솔로 앨범으로 활동에 나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공식 팬클럽 민기적(MINracle) 창단과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약속한 렌이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렌 특유의 미성과 허스키가 섞인 매력적인 음색·선과 각을 아우르는 탄탄한 기본기의 춤 실력이 첫 번째 솔로 앨범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한 렌은 다수의 뮤지컬 작품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단독 팬콘 투어 '더 데이 애프터(THE DAY AFTER)'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올해 3월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입증했다. 또한 7월 중 첫 방송될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국내 드라마에 데뷔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