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주, '무비 스타' 챌린지 열풍 예고… 유재석·이이경 지원사격

입력 2023-05-18 07: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주·유재석·이이경이 '무비 스타(Movie Star)' 댄스 챌린지를 하고 있다

미주·유재석·이이경이 '무비 스타(Movie Star)' 댄스 챌린지를 하고 있다

미주가 솔로 데뷔곡 '무비 스타(Movie Star)'로 챌린지 열풍을 예고했다.

17일 미주는 첫 번째 싱글 앨범 '무비 스타'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발돋움했다. '무비 스타'로 변신한 미주는 완벽한 컨셉트 소화력과 더불어 미주덴티티(미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미주는 같은 날 공식 SNS에 유재석과 이이경이 참여한 '무비 스타' 댄스 챌린지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세 사람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가운데, 머리에 왕관을 쓰는 '무비 스타' 춤과 거울 속 화려하게 변신한 나의 모습을 바라보는 '거울' 춤 등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안무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미주는 중독성 있는 안무에 든든한 지원사격을 더해 '무비스타' 챌린지의 시작을 알렸다.

첫 싱글 앨범 '무비 스타'에는 '무비 스타'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 미주의 이야기를 담았다. 9년 만에 솔로로 데뷔하게 된 미주는 앨범에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더불어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내며 '무비 스타'로의 화려한 변신을 알렸다.

미주는 신곡 '무비 스타'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안테나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