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 내일(17일) 개봉

입력 2023-05-16 08: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 내일(17일) 개봉
올해 개봉작 흥행 1위, 500만 관객 돌파 등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17일 한국어 더빙판의 공개를 앞두고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더빙판 개봉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우연히 재난을 부르는 문을 열게 된 소녀 '스즈메'가 일본 각지에서 발생하는 재난을 막기 위해 필사적으로 문을 닫아가는 이야기.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 내일(17일) 개봉

먼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인사로 시작된 영상은 '스즈메의 문단속'에 대한 한국 팬들의 뜨거운 애정에 대한 감사와 더불어 감독의 입으로 직접 전하는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 개봉 확정 소식이 함께 담겨 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한국 팬 여러분들에게 일본어 판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전하며 한국어 더빙판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스즈메의 문단속' 한국어 더빙판에는 국내 최고 성우진들의 캐스팅이 확정되며 일찍부터 초호화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지난 4월 흥행 감사 내한 일정에서 장예나, 정주원, 이경태, 이선율 성우의 더빙 쇼케이스를 본 후 성우들이 눈앞에서 펼쳐내는 생생한 연기와 캐릭터 싱크로율에 감탄과 만족감을 표한 바 있어, 한국어 더빙판이 선보일 새로운 매력에 이목이 집중된다.

'스즈메의 문단속'의 한국어 더빙판은 17일 개봉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