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16일 컴백' 베리베리, 트렌디한 무드로 팬심 정조준

입력 2023-05-09 10: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베리베리베리베리
베리베리(동헌·호영·민찬·계현·연호·용승·강민)가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9일 베리베리 공식 SNS에 미니 7집 '리미널리티 - EP.드림(Liminality - EP.DREAM)' 두 번째 컨셉트 '플랜(PLAN)' 버전의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베리베리는 여러 차트가 기입돼 있는 보드판과 다양한 파일로 가득찬 오피스를 배경으로 따뜻하고 차분한 톤의 스타일링으로 지적인 무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전에 공개됐던 오피셜 포토에서 에너지 넘치고 자유분방한 느낌을 전했던 것과 달리 이번 버전 오피셜 포토에서는 차분하고 정돈된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보여 신곡 '크레이지 라이크 댓(Crazy Like That)'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리더 동헌은 테이블에 살짝 걸쳐 앉은 채 종이를 손에 쥐고 있어 섹시한 무드를 느끼게 했으며, 연호·용승·계현은 일어선 채 각기 다른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강민·호영은 각자 다른 자세로 의자에 앉은 채 시크한 매력을 전했다.

베리베리는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역대급 컨셉트를 예고하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연신 자극하고 있다. 확장된 세계관의 이야기를 전하는 멤버들은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두 가지 방향으로 그려낸다.

한층 더 깊어진 세계관을 예고한 베리베리의 미니 7집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