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문상훈, 생일에 결혼 발표 "5월 비연예인과 작게"

입력 2023-05-09 07: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문상훈, 생일에 결혼 발표 "5월 비연예인과 작게"
크리에이터 문상훈이 결혼한다.

문상훈은 9일 자신의 SNS에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이다.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쁘다'고 운을 뗀 후 '제가 결혼을 합니다'라고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다'고 밝힌 문상훈은 ''이분이 맞다'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됐다.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이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이다'고 전했다.

이어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하겠다.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라며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라고 인사했다.

문상훈을 향한 많은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병재는 '울 애기 결혼한다'는 댓글을 남겼고, 이용진 박하선 등도 진심 어린 축하를 건넸다.

현재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를 운영 중인 문상훈은 문쌤, 문이병, 복학생 등 부캐릭터로 큰 인기를 모았다. 넷플릭스 'D.P.',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의 드라마에 모습을 드러내며 연기에도 도전한 그는 현재 JTBC '듣고, 보니, 그럴싸'에 출연 중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