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식스 더 뮤지컬' 솔지, 성공적 뮤지컬 데뷔…시원한 첫공 성료

입력 2023-05-03 07: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식스 더 뮤지컬' 솔지, 성공적 뮤지컬 데뷔…시원한 첫공 성료
가수 솔지가 뮤지컬 무대에 올랐다.

솔지는 지난 29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 된 뮤지컬 '식스 더 뮤지컬'의 하워드 역으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마쳤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연기력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무대 매너로 팝 뮤지컬의 매력을 극대화한 솔지의 열연에 관객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졌다.

'식스 더 뮤지컬'은 영국의 왕 헨리 8세의 여섯 부인들의 삶을 재구성한 작품으로, 비영어권에서는 최초로 한국에서 첫 선을 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솔지가 맡은 하워드는 여섯 왕비 중 가장 어리며 당대 최고의 팝 스타인 아리아나 그란데, 브리트니 스피어스에서 영감을 얻은 캐릭터다.

이번 작품으로 처음 뮤지컬에 도전한 솔지는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 발랄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캐릭터인 '하워드'의 매력을 살린 사랑스러운 연기와 댄스 실력, 팝 뮤지컬 특성에 걸맞은 능숙한 에티튜드와 라이브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식스 더 뮤지컬' 솔지, 성공적 뮤지컬 데뷔…시원한 첫공 성료
특히 솔지의 진가는 'All You Wanna Do'를 부를 때 드러났다. 솔지는 시원하면서도 묵직한 고음을 뽐내며 완벽하게 넘버를 소화해냈고, 곡의 흐름에 따라 격동적으로 변화하는 인물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감동을 배가시켰다.

이에 솔지는 “드디어 '식스 더 뮤지컬' 첫 공연을 마쳤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늦게 합류를 하게 되었는데요, 많이 기다려 주셨던 모든 스태프들, 배우들,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식스 더 뮤지컬'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하워드' 솔지도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솔지가 출연하는 '식스 더 뮤지컬'은 오는 6월 25일까지 공연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