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어스, 선공개곡 '잇다 있다 잊었다' 오늘(27일) 공개

입력 2023-04-27 11: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어스원어스
원어스(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새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컴백 예열에 나선다.


원어스는 오늘(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피그말리온(PYGMALION)' 수록곡 '잇다 있다 잊었다(Unforgettable)'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잇다 있다 잊었다'는 마치 영화 속 주인공 같았던 우리의 찬란한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너를 잊었지만 여전히 내 안에 남아있는 너와의 추억을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풍성한 스트링, 아웃트로의 피아노 선율의 조화가 아련함을 배가시킨다.

뮤직비디오에는 지구 멸망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적막함과 외로움을 해소하고자 로드 트립을 위해 모인 원어스의 모습이 그려진다. 다가올 미래는 잊고 지구의 마지막 밤을 신나게 보내는 청춘의 영하면서도 와일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원어스는 다음달 8일 미니 9집을 발매한다. 전작 '말루스(MALU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신보는 자신들이 이루고 싶은 모습을 끊임없이 되새기며 스스로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다. 앨범 전반에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녹여낸 가운데 원어스는 데뷔 후 처음으로 수록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는 이색 티징 전략으로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