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RBW, 나눔 바자회로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성금 기부 동참

입력 2023-04-26 15: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원위·원어스·퍼플키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마마무·원위·원어스·퍼플키스(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RBW가 나눔 바자회를 통해 튀르키예와 시리아 대지진 피해복구를 위한 긴급구호 성금 기부에 동참한다.

소속사 RBW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나눔 바자회 '아티스트 옷장'을 진행한다. 이번 바자회는 소속 아티스트인 마마무·원어스·원위·퍼플키스가 활동 당시 입은 무대 의상과 소품을 나눔하는 행사다. 수익금 전액을 사단법인 굿위드어스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티스트 옷장'은 원어스를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아티스트의 의상 컬렉션을 공개한다. 팬들에게는 K팝 아티스트들이 공연 및 방송에서 실제 착용했던 제작 의상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자 나눔과 착한 소비에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RBW는 계열사 DSP미디어·W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의상도 플리마켓에 판매하며 사회적 취약계층 및 결손 아동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계획이다. RBW는 '앞으로도 리사이클링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제로 웨이스트 경영을 실천하고자 한다. 따뜻한 나눔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