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빈지노·테디·쿠시 등 'D-1' 태양 새 앨범 참여

입력 2023-04-24 08: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Down to Earth' 크레딧 포스터'Down to Earth' 크레딧 포스터
태양의 새 미니앨범에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태양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24일 공식 SNS 채널에 다음날 발매되는 태양의 새 앨범 '다운 투 어스(Down to Earth)' 정보를 담은 크레딧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도 프로듀서 테디를 비롯한 더블랙레이블 최강 프로듀서진이 태양과 또 한번 의기투합, 또 하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전곡 모두 작사에 참여한 태양과 더블랙레이블 최강 프로듀서들의 참여 라인업이 앨범의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포스터는 마치 시공간이 정지된 듯한 흑백 무드가 인상적이다. 태양의 뒷모습이 클로즈업 되며 오묘함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작곡에 총괄 프로듀서 테디·쿠시·Vince·Nohc·24·R.Tee·Bekuh BOOM·이 피처링과 작사에 빈지노와 브라이언 체이스도 힘을 합쳤다. 편곡은 Nohc·24·쿠시·알티·CK가 참여해 월드클래스 프로듀서들의 막강 시너지로 이루어진 크레딧 라인업이 또 하나의 글로벌 메가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신뢰를 증폭시키키 충분하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