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킬링로맨스' 이원석 감독 친필편지 "주저없는 선택 감사"

입력 2023-04-17 08: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킬링로맨스' 이원석 감독 친필편지 "주저없는 선택 감사"
극명한 호불호 속 '극호'에 의한 입소문이 감동이다.

영화 '킬링 로맨스(이원석 감독)'가 개봉 후 관객들의 다양한 평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원석 감독은 개봉 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킬링 로맨스'를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어둠의 원석단, 행복라이팅, 여래이즘 음원 발매 소취, 여래바래 4기 모집 등 다양한 팬덤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는 데뷔작 '남자사용설명서'부터 개성 있는 연출, 자신만의 세계관을 보여준 이원석 감독을 향한 관객들의 만족감에서 작용한 것.

'5수생 웨스 앤더슨' '도핑 테스트 필수 감독' 등 평과 함께 감독을 향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N차 관람, 단체 관람, 장기 상영 분위기도 형성되는 중이다. 이에 이원석 감독은 짧은 기간 동안 따뜻한 사랑을 보여준 관객들에게 직접 손 글씨로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원석 감독은 "4월 14일 개봉한 '킬링 로맨스'를 주저없이 선택해주시고 신나게 웃어주신 관객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은 예매로 양덕을, 입소문으로 음덕을, 몸소 보여주셨습니다. 앞으로도 이 영화가 더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 글은 펌글이 아닙니다. 여래바래!!!"라고 고마워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