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충북 오송역 선로전환기 장애…경부·호남선 코레일 상행 지연

입력 2023-04-14 20:12 수정 2023-04-14 20: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국철도공사는 트위터 계정에 14일 오후 5시 공지를 내고 ″오송역 선로전환기 장애 여파로 경부선, 호남선 KTX 상행 열차가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며 ″열차 이용시 지연현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사진=한국철도공사(코레일) 트위터 캡처〉한국철도공사는 트위터 계정에 14일 오후 5시 공지를 내고 ″오송역 선로전환기 장애 여파로 경부선, 호남선 KTX 상행 열차가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며 ″열차 이용시 지연현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밝혔다. 〈사진=한국철도공사(코레일) 트위터 캡처〉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충청북도 오송역 경부선 선로전환기에 14일 오후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경부선과 호남선 일부 상행 열차 운행이 지연됐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트위터 계정에 이날 오후 5시 공지를 내고 "오송역 선로전환기 장애 여파로 경부선, 호남선 KTX 상행 열차가 지연되고 있습니다"라며 "열차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 때문에 많은 코레일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일부 코레일 승객들은 코레일 트위터에 글을 남겨 경부선과 호남선의 상행선뿐만 아니라 하행선도 30분이상 지연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사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