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팔색조 매력 대방출… 남승민, 신곡 '세글자'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3-04-12 20: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남승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세글자' 제작 비하인드 영상 캡처남승민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세글자' 제작 비하인드 영상 캡처
남승민이 신곡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남승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세글자'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세글자' 재킷 사진 촬영부터 신곡 녹음·라이브 클립 촬영 현장 등 새 앨범의 제작 전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남승민은 캐주얼하고 밝은 스타일의 의상을 비롯해 차분하고 성숙한 분위기의 베이지색 수트까지 완벽 소화했다. 이어 능청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소년미·성숙함 등 두 가지 컨셉트의 자켓 사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어진 녹음 현장에서는 임종수 작곡가의 열정적인 지도가 빛을 발했다. 녹음에 앞서 임종수 작곡가는 "가사와 곡속에 완전히 파묻혀서 (노래를) 마음으로 해야 한다. 가사는 100% 외워서 불러야 한다"며 신곡 가창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남승민은 임종수 작곡가의 섬세한 디렉션과 지도에 따라 곡을 열창했으며 세심한 부분까지도 함께 논의하며 녹음을 진행했다. 그는 곡에 완전히 몰입하여 녹음을 진행, 녹음 내내 진중하고 섬세한 면모를 선보이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남승민의 신곡 '세글자'는 사랑하는 연인의 어쩔 수 없는 안타까운 이별 이야기를 담은 정통 트로트 곡이다.

남승민은 그동안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하며 솔로가수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O.S.T 가창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왔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