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주얼리 PPL 논란 반박 "협찬 NO"

입력 2023-04-12 18: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다인·이승기 부부이다인·이승기 부부
이승기 측이 결혼식 주얼리 PPL 논란 관련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영상들이 게재됐다. 그중 이승기가 2부에서 축가로 '결혼해줄래'를 부를 때 약 7초 간 주얼리 브랜드 간접광고를 연상케 하는 장면이 공개돼 도마에 올랐다.

이와 관련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 측은 12일 JTBC엔터뉴스팀에 '협찬이나 광고가 아니'라며 '주얼리는 부부가 등장하기 전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인서트 장면으로 넣은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다인 모친 견미리와 두터운 사이인 손지창이 결혼식 총괄을 담당했으며 사회는 1부 유재석·2부 이수근이 맡았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결혼식 직후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본업에 매진한다. 이승기는 현재 JTBC '피크타임'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화 '대가족'을 촬영 중이다. 티빙 오리지널 '브로마블', SBS '강심장 리그' 출연도 확정했다. 5월에는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이다인은 남궁민 주연의 MBC 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휴먼메이드 SNS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