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름답고 환하게 빛난 배우" 하도권, 故 정채율 애도

입력 2023-04-12 09: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도권과 고 정채율하도권과 고 정채율
배우 하도권이 먼저 세상을 떠난 후배 정채율을 떠올리며 애도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도권은 12일 자신의 SNS에 '채율아! 올해는 꼭 같이 작품 하자던 목소리가 아직도 생생한데.. 넌 항상 아름답고 환하게 빛나는 배우였고 R.I.P'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도권과 정채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하도권의 손이 정채율의 얼굴을 받치고 있고 정채율은 볼에 바람을 넣고 깜찍 발랄한 표정을 짓고 있다. 고인의 풋풋함이 묻어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정채율의 소속사 매니지먼트S 측은 지난 11일 '오늘은 너무나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 정채율이 2023년 4월 11일 우리 곁을 떠났다'라고 밝혔다.

이어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 배우가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정채율은 2016년 온스타일 '데빌스 런웨이'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배우로 활동을 전향해 영화 '딥' 드라마 '좀비탐정' 등에 출연했다. 사망 직전까지 tvN 새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에 참여했다. '웨딩 임파서블' 팀은 애도의 뜻을 전하며 12일까지 예정됐던 촬영을 취소한 상황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