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6인조 보이그룹 커맨더맨, 27일 가요계 정식 데뷔

입력 2023-04-10 17: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커맨더맨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커맨더맨 데뷔 스케줄러 이미지
커맨더맨(병훈·현하·준형·희주·노율·승호)이 정식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에 커맨더맨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맨더맨은 병훈·현하·준형·희주·노율·승호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이다. 지휘관 또는 사령관을 뜻하는 '커맨더(commander)'라는 의미에서 착안해 여섯 명의 멤버가 지휘관이 돼 무대 위를 진두지휘하겠다는 다부진 포부를 녹였다.

데뷔 스케줄러에 따르면 10일 커맨더맨의 각양각색 개성이 느껴지는 그룹·유닛 포토를 시작으로, 11일 오피셜 로고와 리릭 티저, 12일 앨범 프리뷰, 12일부터 15일까지 신예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이 오롯이 전해지는 컨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는다. 16일 데일리 포토, 17일 오디오 티저 공개를 비롯해 커맨더맨이 직접 참여한 다채로운 콘텐트로 데뷔 열기를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특히 스케줄러와 함께 공개된 앤티크한 무드의 이미지가 눈에 띈다. 벽에 걸린 볼드한 골드 키와 넓은 돛을 펼치고 항해하는 배가 그려진 액자 등 다양한 오브제들이 이번 데뷔 앨범에서 커맨더맨이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커맨더맨은 이번 데뷔 앨범을 통해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6인 6색의 독창적인 매력, 보컬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는 신예답지 않은 역량을 동시에 보여주며 가요계 커맨더맨만의 음악적 영역을 구축하겠다는 각오다. 2023년 상반기 가요계를 지휘할 커맨더맨의 거침없는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