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압도적인 영상미… 르세라핌, 정규 1집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23-04-10 08: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르세라핌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트레일러 르세라핌 정규 1집 '언포기븐(UNFORGIVEN)' 트레일러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정규 1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르세라핌은 10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첫 번째 정규 앨범 트레일러 'LE SSERAFIM UNFORGIVEN TRAILER 'Burn the Bridge''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 트레일러는 새하얀 천사의 날개·낡은 책 등 오래된 규칙과 편견을 상징하는 오브제를 불태우는 장면, 서로의 감정을 공유하게 된 다섯 멤버가 손을 맞잡고 함께 바다로 뛰어드는 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모험과 미지의 세계를 상징하는 드넓은 바다에서 눈을 뜨는 마지막 장면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번 영상의 내레이션은 멤버들이 직접 남긴 글이나 인터뷰에서 했던 말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진정성을 더했다. 르세라핌은 몽환적인 기타 선율 위에 한국어·영어·일본어로 내레이션을 펼쳤다.

영상의 제목인 'Burn the Bridge'는 배수의 진을 친다는 의미를 지녔다. 이는 퇴로를 불태우고 오로지 앞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르세라핌의 강인한 의지를 내포한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우리는 이 모든 것을 태워 빛이 될 거야"라는 내레이션처럼 남들이 정한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팀이 원하는 방향으로 향하겠다고 선언한 이들의 신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르세라핌은 5월 1일 정규 1집 '언포기븐'을 발매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쏘스뮤직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