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볼빨간사춘기, 트리플 타이틀곡에 새로운 봄 시즌송 기대

입력 2023-04-07 09: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볼빨간사춘기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안지영)가 새로운 봄 시즌송의 탄생을 기대한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 SNS에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사랑.zip'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체이스 러브 하드(Chase Love Hard)(Feat. 황민현)' '프렌드 디 엔드(FRIEND THE END)'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를 비롯해 '로마(Rome)' '좋은 꿈 꿔 0224.mp3'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트리플 타이틀 중 하나인 '체이스 러브 하드'는 황민현이 유일한 피처링 아티스트로 나서 눈길을 끌었다. 볼빨간사춘기는 다양한 남성 보컬과 협업으로 만능 케미스트리를 끌어낸 적 있어 섬세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을 자랑하는 황민현과 협업으로 음색 장인들의 달콤한 만남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프렌드 디 엔드'는 볼빨간사춘기 표 사랑스러운 경쾌함을 느낄 수 있는 봄 시즌송으로 가사에는 벚나무 아래 새로운 설렘을 맞이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사랑이 이별이 돼 가는 모습이'는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 영감을 받은 곡으로 안지영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 보인 적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16일 오후 6시 공개되며 29일과 30일에는 서울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