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유, 18일 신곡 발매로 1년 만에 컴백

입력 2023-04-07 0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유 컴백 티징 콘텐츠소유 컴백 티징 콘텐츠
소유가 1년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소유는 18일 새 디지털 싱글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로 컴백한다.

6일 오후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SNS에 소유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 이미지가 공개, 이별 감성을 머금은 은유적인 제목과 발매일자, 소유의 이름을 적은 표지판이 짙은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는 소유가 지난해 4월 발표한 미니 1집 '데이 앤드 나이트(Day & Night)' 이후 1년여 만에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그간 '히든싱어7' 히든송 드라마 '금수저' '얼어죽을 연애따위' O.S.T 등으로 음원 작업을 이어온 소유가 올해 처음 발매하는 신곡이다.

소유는 전날 진행된 MBC FM4U '4시엔 윤도현입니다' 공개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직접 컴백 소식을 알리며 '우리는 매일 이별을 향해 걸어가지' 한 소절을 불렀다. 또 한번 보컬리스트로서의 진가를 드러낼 차례다. 다양한 장르와 메시지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는 소유의 탄탄한 가창력이 이번 신곡에서는 어떻게 활용됐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