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야신' 김성근 온다‥'최강야구' 2023 시즌 포스터

입력 2023-04-04 09: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야구' 최강 몬스터즈가 오직 승리를 향한 비장한 각오를 드러낸다.


4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제작진은 '야신' 김성근 감독의 모습을 담은 2023 시즌 포스터를 공개했다.

김성근 감독의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굳게 다문 입술과 단단하게 낀 팔짱은 승리를 향한 김성근 감독의 굳은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그 뒤편으로 관중들로 가득 찬 경기장의 모습이 보여지며, 올 시즌 더 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최강 몬스터즈를 기대하게 만든다.

앞서 공개된 두 차례의 티저 영상을 통해 박용택, 정성훈, 정근우, 서동욱, 정의윤, 이택근, 김문호, 이홍구, 송승준, 유희관, 오주원, 이대은 등을 만날 수 있었다. 또한 지난 겨우내 더욱 혹독하고 치열하게 새 시즌을 준비해온 선수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김성근 감독은 과연 새 시즌을 어떻게 이끌어갈 것인지, 그와 올 시즌을 함께 할 최강 몬스터즈 선수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특히 최강 몬스터즈에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은 누구인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더불어 올해 최강 몬스터즈의 목표는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야신' 김성근 감독이 이끄는 최강 몬스터즈의 2023 시즌은 1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최강야구'에서 만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