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성공적 컴백 무대… 마마무+, 신곡 '지지비비' 활동 돌입

입력 2023-03-31 08:0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마마무+(솔라·문별)가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펼쳤다.

마마무+는 3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액트 원, 신 원(ACT 1, SCENE 1)'의 타이틀곡 '지지비비(GGBB)'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마마무+는 카모플라쥬 패턴의 의상을 입고 등장, 한 편의 연극 같은 무대로 드라마틱한 매력을 선사했다. 솔라와 문별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페어 안무를 비롯해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마마무+ 특유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로 익살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이들은 엔딩 포즈로 '+'를 만들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매력을 전했다.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액트 원, 신 원'은 '1막 1장'이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다채로운 주제 안에 솔라와 문별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내며 국내외 K팝 팬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타이틀곡 '지지비비'는 공개 직후 전 세계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톱10에 진입했고 수록곡 '엘엘엘(LLL)' 역시 상위권에 랭크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친 마마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Mnet '엠카' 방송 화면 캡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