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앨범… 마마무+, 오늘(29일) 첫 싱글 발매

입력 2023-03-29 08: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마마무+
마마무+마마무+
마마무+(솔라·문별)가 신보를 통해 새로운 '1막 1장'을 연다.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첫 싱글 앨범 '액트 원, 신 원(ACT 1, SCENE 1)'을 발매한다. '1막 1장'이라는 뜻의 앨범 타이틀처럼 다채로운 주제 안에 마마무+만의 '극과 극' 매력을 담아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GGBB'는 달콤한데 맵고 짜기까지 해서 도저히 정신을 차릴 수 없는 사이, 상대에게 완전히 빠져버린 모습을 노랫말로 풀어낸 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 빈티지한 드럼을 기반으로 한 변화무쌍한 사운드에 마마무+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더해져 경쾌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국악과 라틴이 섞인 오리엔탈 분위기의 트랩 장르 '나쁜놈 (Chico malo)', 무무들을 향한 애정과 고마움을 표현한 팬송 'LLL', 국악인 김준수의 아니리로 한국의 멋과 미를 극대화한 '나쁜놈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솔라와 문별로 구성된 마마무+는 신보를 통해 '믿듣맘플'의 저력을 과시한다. 이들은 수록곡 작사·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마마무+만의 색깔을 앨범 곳곳에 녹여냈다. 다채로운 주제 안에 마마무+ 특유의 재치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 따뜻한 봄날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RBW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