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종현 측, 사생팬 강경 대응 입장 "팬클럽 자격 박탈"

입력 2023-03-18 14: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종현김종현
그룹 뉴이스트 출신 김종현이 사생팬에 대한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김종현의 소속사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 및 안전을 위협하는 행위에 대해 인지하고 있었다. 해당 상황을 지속적으로 반복하는 특정인을 예의주시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반복하는 이러한 행동들을 사생으로 규정하고, 이에 대해 제재가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게 됐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금일부터 안전을 위협한 당사자의 공식 팬클럽 자격은 박탈될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관련한 모든 스케줄의 참여가 금지됐다. 또 이후에도 아티스트의 사생활 침해 및 또 다른 무질서 행위가 추가로 적발될 시 더욱 강력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며,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종현은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Face'로 데뷔했다. 이후 2017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 참가해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에버모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드라마 '소리사탕' 주연으로 발탁, 연기 활동에도 박차를 가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