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피크타임' ATBO의 반전 서사

입력 2023-03-17 18: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피크타임' ATBO'피크타임' ATBO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반전 서사를 써내려가고 있다.

JTBC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에서 활약 중인 '팀 5시' ATBO가 지난 2주간 방송된 연합 미션 출연 분을 통해 잠재력을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ATBO는 지난 8일 방송분에서 A연합 랩 유닛에 참여한 멤버 오준석이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를 죽음이라는 주제를 담은 진정성 있는 가사와 랩 실력으로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15일 방송분에서는 댄스 유닛에 참여한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원빈, 보컬 유닛에 참여한 김연규 등이 팀 호평의 주역으로 거듭났다.

현직 아이돌 자격으로 '피크타임' 경연에 참여한 ATBO는 등장 초반 기대치에 비해 아쉬움을 남긴 무대로 심사위원들의 차가운 '혹평'을 들어야만 했다. 하지만 이어진 미션들에서는 패기와 잠재력을 바탕으로 멤버 대다수가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 같은 호평에 힘입어 ATBO는 1차 합격·탈락식 방송을 앞두고 있다. ATBO가 '피크타임'을 통해 어떤 과정들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ATBO는 지난해 7월 데뷔곡 '모노크롬(Color)'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당찬 도전장을 내민 신예 보이그룹이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