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반려 문화 인식 개선"…'멍뭉이' IPTV·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3-03-17 08: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반려 문화 인식 개선"…'멍뭉이' IPTV·VOD 서비스 시작
'멍뭉이'가 17일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멍뭉이(김주환 감독)'는 집사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운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극장 동시 IPTV 및 케이블 TV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연출작이자, 유연석과 차태현의 실감나는 형제 케미를 통해 호평을 이어나가고 있는 영화 '멍뭉이'는 한 마리에서 여덟 마리로 늘어나는 멍뭉이들과의 만남과 티격태격하다가도 어려운 일을 겪을 때는 가장 먼저 서로를 위하는 형제의 모습을 통해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또한 반려인이라면 겪어봤을 공감대와 함께 진정한 가족의 의미까지 상기시키는 '멍뭉이'는 반려 문화에 대한 선한 영향력까지 펼치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했다.

'멍뭉이'는 바로 오늘부터 IPTV(KT 지니tv, SK Btv, LGU+), 케이블TV VOD, 스카이라이프, 웨이브(Wavv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티빙, 쿠팡 플레이, 씨네폭스 등 극장을 비롯해 안방에서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광고

JTBC 핫클릭